TOP
subTop

엑셀브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이보람
댓글 0건 조회 41회 작성일 26-06-25 09:07

본문

붉은기와 잡티, 피부톤 개선이 고민이라 엑셀V 시술을 받아봤어요. 시술 중에는 따끔한 느낌이 있었지만 참을 만한 정도였고, 시술 시간도 길지 않아 부담이 적어서 좋앗음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